본문 바로가기

여행

[Day 7-2] 2019.08.26 야경맛집 부다페스트

반응형

유럽여행의 마지막 밤
비를 쫄딱 맞았지만 그래도 그쳐서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부다페스트 야경



조명이 엄청 세다. 화질이 별로 좋지 않은 내 폰으로도 선명하게 찍힐정도다.

마차시 성당



마차시 성당
과거에 헝가리 왕의 대관식이 거행되었고 현재에도 미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처음 봤을 때 느낌은 빈의 "성 슈테판 대성당과 비슷하다"였다.
피곤하기도 하고 슈테판 대성당과 닮아서 그런가... 사진으로 남기고 얼른 다음 장소로 발걸음을 옮겼다.

 

 

어부의 요새



어부의 요새
다뉴브 강과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여기 온 순간 왜 야경 하면 부다페스트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다.
야경 맛집이다ㅋㅋㅋ
후기 찾아봤을 때 오랫동안 줄서야 한다고 했는데 다행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눈물 나는 화질.....
야경을 보고 있는데 비행기가 이륙하는 것이 보였다.
그다음 날 귀국행 비행기를 타는 나는 비행기에서 마지막으로 국회의사당을 볼 수 있게 해달라고 작은 소원을 빌었다.

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 랜드마크 중의 랜드마크.
눈물 나는 화질의 휴대폰으로 찍었는데도 예쁘게 잘 나온다.
실제로 보면 너무너무 예쁘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시 오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다.

012



마무리로 같이 고생한 동행분들과 함께 국회의사당 근처 맥주집에서 맥주 한 잔 했다.
안주는 굴라쉬와 감자튀김
가게에 잔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맥주마다 맞는 잔이 있어서 신기했다.
나는 체리맥주를 마셨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01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호텔



이번 여행의 마지막 숙소,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호텔 (Novotel Budapest Danube)
국회의사당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숙소에서도 편하게 야경을 볼 수 있다.
묵었던 숙소 중 유일한 호텔ㅋㅋㅋ 그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예약했다.
싱글룸이지만 두 명이 있어도 될 것 같다.

여행이 끝나간다.
알차게 보냈다 생각했지만 그래도 뭔가 시원섭섭했다. 잠들기 아까워서 눈이 따가워도 참고 야경감상을 했다.
새벽 1시에 불이 꺼진 것을 본 후에 잠들었다.


반응형